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그룹 계열사에서 의약품 생산업을 맡고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 정보를 소개하려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에 관심있는 취업준비생이라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11년 4월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 세워졌습니다. 바이오 의약품 생산전문 기업입니다. 이제 삼성이 헬스케어 분야에 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삼성의 도전은 끝이 없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경영이념은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해서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입니다. 기업가치는 인재제일, 최고지향, 변화선도, 정도경영, 상생추구 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행동가치는 전문성, 책임감, 열정, 실행력, 공유와 협업 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인재상은 이렇습니다.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함께 공유한다. 강한 열정과 책임감을 지닌다. 해당분야의 최고 전문성과 실행력을 발휘해 성과를 극대화 한다. 협업을 통한 집단지성을 추구하는 융합형 글로벌 인재가 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 홈페이지를 둘러보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꼭 확인 바랍니다.

▶ 삼성바이오로직스 홈페이지 : https://www.samsungbiologics.com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 신입기준 평균연봉 4141만원 정도, 평균연봉 5800만원 입니다.



고졸, 초대졸, 대졸, 대학원 졸업자에 따라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의 차이는 2200만원 정도 입니다. 고졸 평균연봉 3034만원 부터 대학원 졸업자 평균연봉 5220만원 정도 입니다. 주임과 대리급 부터 연봉 5000만원 이상 받으며, 부장급 평균연봉은 7500만원 정도 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의 2017년 3분기 매출이 1275억 정도 입니다.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바이오 의약품산업에 선두주자가 될 것 같습니다. 바이오 의약품산업에 관심있는 취업준비생이라면, 도전 할 가치가 있는 회사입니다. 


지금까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연봉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