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취업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미약품 연봉 및 기업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미약품 취업에 관심있는 분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세요. 



한미약품은 한국의 대표 R&D 중심 제약회사입니다. 한미약품은 90년대에 국내 제약업계에서는 최초로 기술 수출을 했습니다. 2000년대에도 물론 개량신약과 복합신약개발로 해외진출을 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한미약품의 도전을 눈여겨 봐야 될 것 같습니다.



한미약품의 비젼은 "세계무대에서 통하는 글로벌 신약의 탄생" 입니다. 핵심가치는 창조와 도전으로 글로벌 기업도약과 세계가 인정하는 복합신약의 명가, 인류건강에 기여하는 것 입니다. 



인재상은 기본을 지키고 원칙을 중요시하며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사람,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신뢰받고 조직을 중요시여기며, 열정과 최선을 다하는 인재를 원합니다. 


[사진출처=한미약품 홈페이지]

한미약품 홈페이지를 둘러보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취준생이면 꼭 확인바랍니다. 한미약품 연봉 초임자 초봉 평균은 3910만원 정도이며, 평균연봉은 5750만원 정도 예상됩니다. 



고졸, 초대졸, 대졸, 대학원 졸업자에 따라서 평균연봉의 차이는 약 1000만원 정도입니다. 고졸 평균연봉 3100만원 부터 대학원 졸업자 평균연봉 4100만원 정도 입니다. 과장은 5000만원대, 차장은 6000만원대, 부장의 평균연봉은 9100만원 정도 예상됩니다. 



채용 과정은 우선 신입과 경력직으로 나눠집니다. 신입은 국내사업부와 연구개발, 제조공정, 경영지원으로 나뉩니다. 국내사업부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면접, 현장체험, 2차면접, 교육전형, 최종입사 순 입니다. 연구개발, 제조공정, 경영지원 채용과정은 1차면접 이후 바로 2차면접을 거쳐 최종입사를 합니다. 국내사업부의 현장체험은 기업의 고유평가시스템을 이용해, 일정기간 동안 테스트를 받으며 미리 현장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됩니다. 


지금까지 한미약품 연봉 및 기업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연봉은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가볍게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취준생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참고 :한미약품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