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생활꿀팁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진에어 나비포인트 적립 및 이용방법 정보를 알아봅니다. 도움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진에어 나비포인트

진에어의 포인트 명칭입니다. 진에어 이용고객이면 꼭 이용해야겠죠. 



 진에어 나비포인트 적립

이용자격

- 나비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해서는 진에어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어야 합니다. (만 2세 이상)

- 비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후 즉시 나비포인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진에어 나비포인트 이용 과정

1. 홈페이지/모바일을 통해 예약 진행 시 회원 ID를 입력한 경우, 탑승 완료 후 자동 적립

2. 진에어 탑승 완료 후 홈페이지/모바일 상에 항공권 예약번호를 직접 입력 후 수동 적립 (탑승 항공편 출발일로부터 30일 이내)

▶ 노선당 편도 기준으로 정해진 포인트가 적립



※ 꼭 알아두세요!

1. 탑승자 이름과 홈페이지 회원 정보 상의 이름이 동일해야 나비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경우의 항공권들은 나비포인트 일부 혹은 전체 적립이 불가합니다.

- 기준 대비 80% 포인트 적립 : 단체 항공권, 국제선 슈퍼로우 운임 중 정규운임 해당 항공권 (기존 슈퍼세이브 운임)

- 적립 불가 항공권 : 이벤트 경품 항공권, 여행사 할인지원 적용 항공권, 여행사 단체인솔 항공권, 보너스 항공권, 전세기 항공권, 유아 항공권, 국제선 슈퍼로우 운임 중 특가 항공권

- 자세한 나비포인트 적립 가능 여부는 항공권 운임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나비포인트 적립은 탑승 항공편의 출발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적립 가능합니다.

4. 나비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미사용 나비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매월 나비포인트 안내 메일이 발송 중이며, 메일 수신 거부 시 소멸 예정 포인트 등에 대한 정보 메일 또한 수신할 수 없습니다.)

5. 성수기 기간에는 보너스 항공권 사용이 불가합니다.

6. 보너스 항공권은 양도 불가합니다.(보너스 항공권 예약자와 실제 항공권 탑승자가 서로 상이할 수 없음)

7. 나비포인트 적립은 2012년 7월 17일 이후 출발 항공편부터 적용됩니다.


진에어 노선별 나비포인트 적립



진에어 나비포인트 사용기준

- 누적 적립된 포인트는 노선별 사용 기준에 따라 편도 보너스 항공권(주중/주말) 으로 구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보너스 항공권은 일련번호의 쿠폰 형태로 발급되며, 진에어 홈페이지/모바일을 통해 1개월안에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꼭 알아두세요!

1. 포인트 사용 시 유효기간 만료 임박 포인트부터 순서대로 적용됩니다.

2. 보너스 항공권 쿠폰의 유류세 및 공항세는 이용자 본인 부담입니다.

3. 성수기 기간에는 보너스 항공권 사용이 불가합니다.

- 보너스 항공권 쿠폰 사용불가 기간 (출발일 기준)

- 2018년 : 연초(1/1), 설날(2/14~2/19), 봄방학/삼일절(2/24~3/1), 어린이날/어버일날(5/5~5/7), 석가탄신일(5/19~5/23), 여름휴가(7/23~8/19), 추석(9/22~9/27), 개천절/한글날(10/3~10/9), 성탄절(12/25), 연말(12/30,12/31)

4. 보너스 항공권 쿠폰을 이용한 예약 변경은 불가하오니 환불 후 재구매하여 주시기 바라며, 예약 취소 시 쿠폰 사용 유효기간 내의 쿠폰에 한해서만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쿠폰은 자동 소멸됩니다.

5. 보너스 항공권 쿠폰 사용 유효기간

- 발권 유효기간: 보너스 항공권 쿠폰 발행 후 1개월

- 탑승 유효기간: 보너스 항공권 쿠폰 발행 후 4개월

6. 환불된 보너스 항공권 쿠폰을 포인트로 재환급하는 경우, 포인트 유효기간 이내의 포인트만 환급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자동 소멸됩니다.
(포인트 유효기간 : 적립일로부터 3년).

7. 타인과 포인트 합산은 불가합니다. 



여기까지 진에어 나비포인트 적립 및 이용방법 정보였습니다. 도움되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