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일 용산에 있는 전시장에서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미디어 출시 행사와 함께 토요타가 판매를 시작한답니다. 2019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차량의 성능을 미적으로 표현한 테크니컬 뷰티라는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스포티하며 웅장하고 우아한 풀 세단의 품격과 성능을 갖췄다고 합니다. 



또한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풀 LED 헤드램프와 언더 그릴을 강조한 전면 디자인은 과감하고 세련된 아발론의 저중심 스탠스를 표현하고 있고 이것은 향후 토요타가 지향하는 디자인 아이덴티티의 방향성을 나타내고 있다네요.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도요타 뉴 글로벌 아키텍쳐(TNGA) 플랫폼 적용해 저중심 설계와 와이드 스탠스를 실현했고 디자인과 주행 성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이전 모델 대비 전장이 15미리미터 길어지고 전폭이 15미리미터 넓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휠베이스가 50미리미터 길어져서 프리미엄 세단에서 느낄 수 있는 중후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퍼포먼스는 엔진 열효율을 실현한 다이내믹 포스 엔진이고 기존 대비해 약 20% 효율을 높인 파워컨트롤 유닛과 트랜스미션이 결합해 엔진 출력 178마력을 포함하여 총 218마력의 높은 시스템 출력을 낸다고 합니다. 또한 경쾌한 고속주행감과 복합연비는 16.6km/L 입니다.



실내는 인스트루먼트 패널을 적용하여 운전석과 동반석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상호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승차감이 좋은 시트 재질과 고급스러운 마감재의 조합이 운전자를 한층 돋보이게 한답니다.

동급 최다 수준인 10개의 에어백과 사각지다 감지 모니터(BSM), 후측방 경고 시스템(RCTA) 등은 혹시 모를 위험 상황에서 탑승자를 안전하게 지켜주고 새롭게 적용된 도요타 세이프티 센스(TSS)는 차량 사고 위험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4가지 안전 예방 기술(차선이탈 경고,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긴급 제동 보조시스템, 오토매틱 하이빔)을 갖췄네요.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국내 판매 가격은 4,660만원 입니다. 지금까지 2019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