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스킨라빈스 사과 엘라 그로스 누구일까



현재 배스킨라빈스 사과라는 실시간 검색어가 화제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핑크스타' 광고가 성상품화 논란이 불거진 것인데요. 이 광고 속 주인공은 아동 모델 엘라 그로스 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인스타 계정을 통해서, 7월에 출시하는 신제품 아이스크림의 이미지 표현을 위해서 어린이 모델 엘라 그로스를 캐스팅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어린이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고 개성 넘치는 엘라 그로스 모습과 새제품 '핑크스타' 이미지를 연계하기 위해서 광고를 기획했다고 했습니다.



또한 해당 모델의 부모님과 소속사를 통해서 충분히 사전 논의한 후 광고가 제작됐다고 설명했는데요. 다만, 이런 과정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광고 속 어린이 모델 이미지에 불편함을 느꼈고 이를 적극 수용해 해당 광고 영상 송출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영상 속 엘라 그로스는 분홍빛 립메이크업과 민소매를 입고 신상품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이 연출됐는데요. 누리꾼들은 아이의 성적 모습을 부각한다는 비난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성상품화 논란으로 이어졌구요. 



한편, 논란 속 주인공인 엘라 그로스 어린이모델은 YG엔터테이먼트 산하 더 블랙레이블 소속 아동 모델이고, 블랙핑크의 제니를 닮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엘라 그로스는 올해 만 10살이고, 300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있습니다. 국적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한국인 엄마와 미국인 아빠 사이에 태어났습니다.  



2019/06/30 - [이슈꿀팁] - 전미선 사망 남편 박상훈 감독 충격

2019/06/29 - [이슈꿀팁] - 강식당2 규현 깜짝등장

2019/06/29 - [이슈꿀팁] - 톰홀랜드 내한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2019/06/26 - [이슈꿀팁] - 이승윤매니저 채무논란 뭔일이래

2019/06/26 - [이슈꿀팁] - 유난희 100억 누구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