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꿀팁

불꿈 길몽인가? 흉몽인가?

☆♥※★○ 2017. 12. 24. 20:30


안녕하세요. 생활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꿈 의미를 알아봅니다. 불은 그 자체로 가지고 있는 상징적 의미가 있습니다. 



내가 불의 바깥쪽에 있는 것은 열정과 정열을 의미합니다. 그와 반대로, 내가 불 안쪽에 있는 꿈은 공포와 죽음을 의미합니다. 불꿈을 꾼 후에 가장 먼저 생각해야 되는 것은 나의 위치 입니다.



■ 내가 불에 타는 꿈

길몽입니다. 불은 생명력을 의미합니다. 번영, 번창, 열망을 뜻합니다. 내가 불에 타는 꿈을 꿨다면 복권을 사야되는 꿈입니다. 



■ 불이 다 타서 재만 남은 꿈 

흉몽입니다. 타인이 잘 되는 꿈입니다. 물론 타인이 잘되는 것도 좋지만, 남의 성공을 위해 내가 희생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 내 집이 불타는 꿈

길몽입니다. 내가 잘되는 꿈입니다.



■ 남의 집이 불타는 것을 구경하는 꿈

남이 잘되는 것을 보게 되는 꿈 입니다. 



■ 타인의 불이 나에게 옮겨붙는 꿈

길몽입니다. 타인의 덕으로 내가 이득을 보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불꿈에 대한 의미를 알아봤습니다. 꿈은 결국 꿈일 뿐입니다. 너무 믿기 보단, 반만 믿고 긍정적으로 해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불꿈 꾸시고 2018년에 모두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