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꿀팁

이의정 입사거절 뇌종양

☆♥※★○ 2019. 7. 3. 13:21


이의정 입사거절 뇌종양 



실시간 검색어에 이의정 입사거절이라는 키워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슨일인가 알아보니, 2일 방송된 SBS '불타는청춘'에서 이의정이 출연했는데요. 새로 출연한 브루노에게 파운데이션을 발라주며, 남다른 실력을 자랑해서 멤버들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에 대해서, 이의정은 자신은 '뉴욕 바비 브라운'에서 자격증을 땄었다고 얘기를 꺼냈는데요. 또한 그 뒤에 입사할 의향이 있냐고 물었었지만, 영어를 못해서 거절했다는 에피소드를 들려줬습니다. 하지만, 언제든 오라며 자신은 굶어 죽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이의정은 15년동안 뇌종양 투병을 했는걸로 알려져있죠. 얼마전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해서, 병마와 싸웠던 시간을 담담하게 회상해서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의정은 15년 전에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할 당시에 뇌종양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치료가 끝나지 않았어도 드라마 촬영에 임했고, 죽더라도 촬영장에서 죽어야 한다는 생각만 했다고 언급했는데요. 또한 이의정은 현재까지 함께 하는 매니저, 스테프들에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의정이 본인이 이제 활동을 못하니, 다른 곳으로 가라고 했는데, 누나가 죽으면 우리가 알아서 간다며 그런말 하지 말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좋은 사람곁엔 좋은 사람이 있는법이죠.. 요즘 간간히 이의정 모습을 브라운관에서 볼 수 있어서 기쁜데요. 앞으로 건강하게 많은 활동 해주길 바래봅니다. 



2019/07/01 - [이슈꿀팁] - 규현 수입공개 도대체 얼마길래

2019/07/01 - [이슈꿀팁] - 양현석 사과문자 진실은뭘까

2019/07/01 - [이슈꿀팁] - 배스킨라빈스 사과 엘라 그로스 누구일까

2019/06/30 - [이슈꿀팁] - 전미선 사망 남편 박상훈 감독 충격

2019/06/26 - [이슈꿀팁] - 이승윤매니저 채무논란 뭔일이래


댓글